60만원대 가성비 노트북 7가지 제품

60만원대 가성비 노트북에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기능도 잡고 가격도 합리적인 수준의 노트북을 원하실 것입니다. 성능만 고집하다보면 가성비가 맞지 않아 좌절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오늘은 가성비 좋은 60만원대 노트북을 소개해보겠습니다.

 

60만원대 가성비 노트북

노트북은 가격과 성능에 따라 매우 다양한 종류를 가지고 있습니다. 가격이 무조건 저렴하다면 작은 문서작업조차 어려울 수 있습니다. 너무 좋은 성능을 내는 컴퓨터는 화려한 게임이나 영상 작업을 하지 않는 이상 꼭 필요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아래의 7가지 제품들이 가격대비 성능도 좋은 제품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델 vostro 15

델 vostro 15

가성비가 최고인 넥스트 스텝의 완벽한 노트북, 온택트 시기에 적합한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11300H 저전력 프로세서는 웹서핑과 문서는 물론 멀티태스킹에 유용한 성능을 자랑하는 i5 제품입니다.

필수 스토리지가 된 NVMe SSD를 탑재하고 DDR4 램을 장착하고 있습니다. 드롭 힌지와 히느 파이프, 쿨링팬을 갖추어 냉각기능이 뛰어납니다.

1시간 충전으로 80%의 고속 충전이 이루어져 모바일 라이프를 실현시켜줍니다. 스크래치 방지탭과 백라이팅 기능,178도의 광시야각 디스플레이를 갖추고 있습니다.

 

HP 15s

HP 15s

시크한 제트블랙의 이 노트북은 어디서나 품격있어 보이는 노트북입니다.12세대 인텔 엘더 레이크 탑재와 향상된 배터리 성능을 지원합니다.

놀라운 수준으로 선보이는 고성능 그래픽 작업과 영상 작업은 물론 게임도 척척 해내면서 가격은 매우 합리적입니다.

가볍고 슬림하며 45분 충전으로 최대 7시간 45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총 4개의 안테나를 장착해 빠르고 부드러운 네트워크을 연결시킵니다.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슬림5

레노버 슬림 5

뛰어난 성능의 라이젠 프로세서를 탑재하고 있어 강력한 엔터테인먼트를 선사합니다. 풀 hd 디스플레이의 화려하고 생동감 있게 구현되는 화질은 풍부한 음질을 보장하는 돌비 사운드와 만나 퍼포먼스가 넘집니다.

6개로 늘어난 프로세서 코어와 함께 4k를 지원하며 HDR에서 영상 감상이나 화상 채팅을 가능하게 해주는 60만원대 가성비 노트북입니다.

비밀을 보장해주는 시크릿 캠과 15분 충전으로 2시간을 사용하게 해주는 개선된 배터리를 장착하고 있습니다.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슬림3 15ALC

레노버 슬림 3

PERFORMANCE WITH A PURPOSE, 최신 4세대 라이젠 프로세서를 탑재, 매우 얇아져 돌아온 4 SIDE NARROW BEZEL과 Q-컨트롤의 퍼포먼스 모드, 콰이어트 모드, 밸런스 모드 등으로 최적의 작업 환경을 보장합니다.

스타일리쉬한 이 노트북은 1.65KG의 무게에 167도의 개방 힌지를 지원합니다. 인체곡ㅇ학적 키보드 설계와 최대 7.5시간의 롱라이프 배터리를 장착하고 있어 휴대가 용이합니다.

 

에이수스 비보북 14X

에이수스 비보북 14X

선명한 새로운 비전을 발견하세요. 3면 나노엣지가 눈을 즐겁게 할 것입니다. 창의적인 여정의 시작을 에이수스가 실현해줍니다.

스크린 대 바디의 비율이 86%로 매우 광대한 모니터를 채용하였고 180도로 펼쳐지는 힌지는 같이 협업하는 사람들과 손쉽게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뛰어난 감각의 에르고씬 키보드와 터치패드로 정밀성과 바운스를 최적화시켰습니다. 차세대 노이즈 캔슬링 기술로 컨퍼런스 콜에 좋은 이점이 있습니다.

 

인텔 셀러론 J4125

셀러론 J4125

저렴한 가격에 가성비가 좋은 학생용 노트북입니다. 주로 인터넷 강의를 듣거나 문서 작업을 하기 좋은 15.6인치 디스플레이를 갖추고 있습니다.

전면 카메라와 듀얼 와이파이, 4.0 블루투스를 가집니다. 운영체제는 윈도우즈 10을 기본 탑재하고 인텔 그래픽카드 500과 8세대 셀러론 CPU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삼성 노트북 플러스2

삼성 노트북 플러스2

효율성이 좋으면서도 안전한 컴퓨팅을 보장하는 윈도우즈 11 프로 에디션 탑재의 삼성 노트북입니다. SSD와 HDD 듀얼 스토리지로 최고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홈스쿨링에 최적화된 디바이스로 쌍방향 원격 수업, 학습을 위한 빠른 문서 작업, 온라인 강의를 듣기게 적합한 효율성을 극대화환 대기업 제품의 60만원대 가성비 노트북입니다.

직선을 강조한 심플한 솔리디티 디자인과 넓고 편안하진 래티스 키보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삼성의 각종 디스플레이와 연계가 용이한 효능을 가진 추천 제품입니다.

 

엘지 울트라기어 15U470

엘지 울트라기어 15U470

고성는에 새로운 경험을 더하는 울트라 PC입니다. 7세대의 강력한 코어 퍼포먼스와 웅장한 사운드를 담고 있으면서도 매우 슬림하게 디자인된 고성능의 울트라 PC입니다.

멀티태스키이 가능하고 통합 알림센터를 통해 각종 메시지를 확인하고 기능을 온오프시킬수 있습니다.

20.9mm에 1.99kg의 사양에 눈이 편안한 리더모드를 제공해 시력을 보호해 줍니다. (엘지전자 냉장고 추천제품 보기)

 

삼성 갤럭시북2

삼성 갤럭시북2

사용자의 일상에 맞춰서쓰는 소프트웨어를 장착하고 있습니다. 쉽고 빠르게 검색하고 취향에 맞는 화면을 추천하며 사진과 앨범도 키워드별로 척척 정리해주는 똑똑한 노트북입니다.

친절한 동영상 편집 기능과 초보자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안내도 제공됩니다. 퀵 서치, 삼성 갤러리, 라이브 월페이퍼, 스튜디오 플러스가 기본 제공됩니다.

슬림한 배젤로 몰입감을 높였으며 어느 각도에서나 만족스러운 시청 경험을 선사합니다. 놀라운 선명한 컬러의 노트북을 원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마치며

60만원대 가성비 노트북 7가지 제품을 살펴보았습니다. 하고자 하는 업무와 학습에 따라 선호하는 제품이 다를 수 있습니다. 최적의 조건을 갖춘 노트북이 있다면 사양을 꼼꼼하게 자세히 보시기 바랍니다. (가벼운 노트북을 원하신다면 살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