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4도어 냉장고 추천 7선

엘지 4도어 냉장고 추천 상품들은 용도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이 가능한 제품군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기능에 평이 좋고 효능이 사용자로부터 입증되었습니다.

4도어의 편리함과 강력한 냉각과 냉동 기능을 경험해보시기 바랍니다.

 

엘지 4도어 냉장고 추천

엘지에서 선보이는 4도어 냉장고는 정수기의 기능을 갖춘 제품부터 동그란 얼음을 만들어주는 냉장고까지 라인업이 다양합니다.

각기 다른 성능들을 대표하는 4도어 냉장고를 선별하여 7개의 제품을 골라보았습니다. 그 기능과 특징에 대해 각각 간략하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오브제컬렉션 875L

엘지 4도어 냉장고 추천 오브제컬렉션 875L

엘지 오브제컬렉션 4도어 냉장고는 공간을 재설계하는것처럼 새로운 인테리어 느낌을 줍니다. 작품을 완성하는 것처럼 소재부터 컬러까지 개인이 조합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소재는 페닉스, 솔리드, 스톤, 미스트, 네이처의 5가지로 구성되며 색상은 베이지, 핑크, 크림 화이트, 크림 스카이, 클레이 핑크, 클레이 브라운, 클레이 민트의 7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들의 조합으로 무려 35가지의 다른 디자인을 완성시켜 줍니다. 또한 스스로 알아서 시간대별 냉각 기능을 다르게 설정하며 사용자에 맞춰 식음료를보관시켜줍니다. 엘지의 씽큐앱은 사용성을 극대화시켜줍니다.

 

 

오브제컬렉션 노크온 870L

오브제컬렉션 노크온

똑똑 노크를 하면 내용물을 한번에 확인할 수 있도록 속을 비춰주는 똑똑한 기능의 냉장고를 소개해 드립니다. 노크온 기능은 일부러 냉장고의 내용물을 확인하기 위해 문을 열 필요가 없습니다. 엘지 4도어 냉장고 추천 상품으로 강력하게 권장드립니다.

메탈의 소재에 6가지의 색상으로 구성된 노트온 4도어 냉장고는 프리미엄 가전의 매력을 듬뿍 담고 있습니다. 상부의 냉장 기능에는 별도의 야채보관실을 두어 신선함을 살려줍니다. 하부의 냉동기능은 장기 보관에 용이하며 각종 고기류를 보관하기에 편리함을 드릴 것입니다.

 

오브제컬렉션 크래프트아이스 865L

엘지 4도어 냉장고 크레프트아이스 865L

여름에 시원하 음료를 마실때 얼음을 넣습니다. 이때 동그랗고 아름다운 크래프트 아이스 트레이로 만들어진 원형 얼음을 사용해보세요.

커다란 얼음구슬은 음료의 격조를 높여 줄 것입니다. 다양한 수납구성을 가진 냉장실의 신선야채실은 독립보관을 보장합니다. 신선플러스 트레이는 선반의 아래나 야채실의 상단에 붙이거나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멀티수납코너가 강화유리로 덮혀 있어 각종 간식류를 보관하고 직관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효능이 있습니다.

 

오브제컬렉션 빌트인타입 610L

엘지 4도어 빌트인타입 610L

인테리어를 고민하시는 분들이라면 싱크대와 어울리는 냉장고를 고민하기 마련입니다. 불룩하게 튀어나온 냉장고가 싱크대에 끼어있으면 주방의 품격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이때 고민해볼 수 있는 냉장고입니다. 싱크대와 하나의 세트처럼 딱 맞는 엘지 빌트인 냉장고는 다양한 소재와 컬러의 조합으로 개성이 넘치는 나만의 냉장고를 가질 수 있도록 해줄 것입니다.

도어쪽에는 도어쿨링+로 식품신선도를 유지시켜줍니다. 온도편차를 최소화시켜 장시간 냉장고에 보관된 음식들의 신선함이 살아있는 효능을 가집니다. 싱크대와 가장 잘 어울리는 엘지 4도어 냉장고 추천 상품입니다.

 

디오스 정수기 냉장고 824L

엘지 4도어 정수기 냉장고

냉장고에 정수기 기능이 추가되면 어떨까요? 얼음도 함께 나온다면 말이죠! 이런 희망사항을 엘지가 얼음정수기냉장고로 선보였습니다.

냉장고와 정수기가 하나로 합쳐져 전기료도 절약하며 조각얼음을 바로 받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원하는 물의 양을 얻을 수 있고 3단계의 안심정수 필터로 중금속을 완벽하게 제거합니다.

샤이니 사피아노 디자인을 채용한 프리미엄 제품으로 무빙바스켓과 오토와이드테이블을 갖춘 매직스페이스는 놀라움을 선사합니다.

디오스 노크온 더블매직스페이스 862L

엘지 4도어 노크온 더블매직스페이스

엘지 냉장고의 최고급 라인으로 패닉스, 솔리드 등 5가지 소재는 매우 고급지고 자연을 닮은 섬세함이 돋보이는 부드러움을 보여줍니다. 색상 또한 핑크부터 샌드, 실버, 멘하탄 그린까지 매우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노크온 미러글라스는 거울처럼 반사되며 다른 제품과 달리 매직스페이스가 좌우로 양쪽 모두 달려있어 최고의 마법 공간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크래프트 아이스를 만들어주는 것도 기본 기능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수준 높은 제균 성능을 가진 uv 안심제균+ 기능을 가지고 있어 내부에 떠다니는 균들을 자외선 led가 광촉매 필터와 함께 균을 박멸해줍니다. 냉장고가 가질 수 있는 기능을 모두 두루 갖추고 있어 여러가지 제품들을 고민하고 성능을 생각한다면 엘지 4도어 냉장고 추천으로는 최고의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4도어 김치냉장고 스탠드 491L

엘지 4도어 김치냉장고 491L

훨씬 많은 유산균을 함유시키는 김치톡톡 냉장고입니다. 신선 정온으로 오래도록 보관이 가능하며 구입 김치에 맞춘 최적의 환경을 만들어줍니다.

유산균 디테이터로 숙성의 단계별 정도를 직관적으로 알아볼 수 있습니다. 3단계 냉기 케어 시스템은 유산균 가드 기능을 담당하고 냉기지킴 가드 기능도 가지고 있습니다.

냉장과 냉동의 4계절 다용도 보관 기능으로 칸칸별로 기능을 ON/OFF 시킬 수 있습니다. 포장김치를 알맞게, 맛있게 보관해주는 인공지능 기능은 김치냉장고의 효능을 극대화해줍니다.

마치며

4도어 냉장고가 생각보다 다양하고 기능 또한 각기 다르며 색상과 재질도 매우 뛰어납니다. 좋은 냉장고를 선택하시면 좋은 식단에 고민이었던 만큼 풍요로운 생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을 것입니다. 잘 맞는 하나의 냉장고를 선택하시고 항상 건강한 식생활을 유지하시고 건강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