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보일러 추천 8개로 따뜻한 겨울나기

친환경 보일러 추천 상품들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겨울이면 보일러가 말썽이신 분들이나 샐 보일러를 교체하려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친환경 보일러 추천

친환경 보일러는 가동 시 에너지 사용료를 아낄 수 있는 좋은 대안입니다. 겨울철 난방을 위해 가동하는 보일러의 사용료는 생각보다 큽니다. 조금이라도 가스비를 줄이고 싶다면 아래의 보일러들을 고민해 보시기 바랍니다.

 

대성 쎌틱 보일러 DNC1-15D

대성 셀틱

한국 서비스 품질 우수 기업인 대성쎌틱은 2021년 에너지 위너상을 수상한 회사입니다. 이 보일러는 소형화를 매우 잘 이뤄내 공간의 효율성을 살린 콤팩트 사이즈를 자랑합니다. 좁은 세탁실이 고민이시라면 꼭 선택해 볼 수 있는 제품입니다.

온수제어 기능으로 설정한 온도에 변화를 주지 않으면서도 온수를 일정한 온도로 풍부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풀 비례 제어 방식으로 원하는 대로 난방과 온수의 불꽃세기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린나이 친환경 RC600 콘덴싱

린나이 RC600 보일러

린나이 보일러를 써본 사람들은 다시 찾는다는 브랜드 린나이의 친환경 콘덴싱 보일러입니다. 기본에 충실한 서비스와 함께 국내 유일의 4중 동결 방지 시스템을 장착하고 있습니다.

또한 동결 방지 알림이 업계 유일하게 설치되어 있어 안전을 책임집니다. 린나이 보일러는 유럽 수출 1위의 가스 보일러 업체로 에너지 소비 효울 1등급을 자랑합니다. 스마트 제어 기술로 고효율 연소를 실현하여 가스비를 한번 더 절감해 줍니다. 친환경 보일러 추천합니다.

 

경동 나비엔 친환경 콘덴싱 보일러

경동 나비엔 보일러

깨끗하고 맑은 공기를 위한 친환경 보일러인 나비엔 콘덴싱 보일러는 에너지 효율 1등급으로 가스비를 잡아줍니다. 베기가스에 숨어 있는 열을 재활용하는 기술을 적용하여 일반 보일러보다 최대 28.4%의 가스비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올 스테인리스 열교환기를 장착하고 있어 내구성이 매우 높으며 일산화탄소가 과다 발생하는 것을 제어해 방지해줍니다. 화력은 미세하게 조절이 가능한 5단 조절장치를 갖추고 있습니다. 동파에 걱정이 없는 스마트 동파 방지 센서 시스템이 구축되어 있습니다.

 

경동나비엔 NGB553 저녹스 2종 일반 가스 보일러

경동 나비엔 보일러2

온수와 난방을 원하는 대로 조절할 수 있는 만능 맞춤형 보일러입니다. 우리 가족을 위한 최선의 선택이 될 수 있는 섬세한 기술을 모두 담았습니다. 1도씩 제어할 수 있는 온수는 라이프 스타일을 만족시켜줍니다.

3단계의 세기로 조절이 가능한 불꽃은 난방을 조절하여 가스비도 절약하고 필요한 만큼만 난방을 가능하게 해 줍니다. 눅눅한 장마철에는 약하 난방을 하고 쌀쌀한 환절기에는 건강을 생각한 중난방을, 추운 겨울에는 풀가동으로 강력한 따뜻함을 제공해 줍니다.

1부에 4500번을 회전하는 초고속 BLDC 모터팬은 강력하게 공기를 불어넣어 불안정한 기상에서도 안정적인 연소를 구현하는 친환경 보일러 추천 제품입니다.

 

R331S-16KF 린나이 친환경 2종 일반 보일러

린나이 친환경 2종 보일러

가격이 저렴하면서 성는이 좋은 제품을 찾으신다면 이 린나이 2종 인증기준을 만족한 보일러를 추천드립니다. 환경을 보호하는 압도적인 저녹스 기술력을 자랑합니다. 환경 보호는 물론 가스비 절약을 동시에 해 주는 46년 전통의 린나이 보일러입니다.

녹스 4등급은 질소산화물을 최대 2.8배나 더 배출하여 호흡기 질환이나 불면증을 유발하는 유해가스입니다. 린나이는 스마트 비례제어로 열 낭비를 최소화시켰스빈다. 열교환기는 순동 99.9%를 사용해 응축수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58가지 첨단 안전시스템을 장착해 365일 언제나 24시간 안전을 책임지는 압도적 가성비의 친환경 보일러 추천드립니다.

 

우리엘 온도조절기 UTH-170

우리엘 온도조절기

최대 용량 4KW의 이 온도조절기는 FND 방식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노출 시공이 가능하며 쉬운 정면 시공을 자랑합니다. 잠금 기능과 함께 꺼짐 타이머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국내 생산으로 품질에 믿음이 있는 베스트 판매 제품입니다. 설정 모드에서는 편의를 위한 각종 기능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과열 방지용 센서가 탑제되어 있으며 온도감지용 수량 체크 센스가 내장된 제품입니다.

3%의 정밀도를 자랑하며 온도 범위는 0도에서 80도까지 설정이 가능합니다. 에러가 발생하면 출력을 차단하는센서도 포함됩니다.

 

경동 나비엔 온도조절기 NR-30S

경동 나비엔 온도조절기

각각의 버턴들은 다이얼을 포함해 실내난방, 온돌난방, 온수온도, 온수전용, 난방세기, 예약, 외출, 전원 버튼을 가지고 있습니다. 호환 가능 제품들은 NCB 760, NCB 750, NCB 560, NCB 550, NCB 552, NCB 550입니다.

편리한 다이얼을 장착하여 원하는 난방 온도를 쉽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온도 조절 간격은 1도씩 설정이 가능합니다. 온돌 난방은 40도부터 83도까지 조절을 가능합니다. 예약 난방을 누르면 몇시간마다 몇분이라는 표시가 가동되어 매우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자랑합니다.

모든 버튼의 선택화 결정은 가운데 다이얼 버튼인 OK 버튼으로 제어가 가능해 매우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성쎌틱보일러 DSR-550 온도조절기

대성 셀틱 온도조절기

누구나 쉽게 셀프로 교체가 가능한 온도조절기입니다. 보일러실에서 보일러 전원을 끈 후 조절기를 위에서 아래로 끼우면 됩니다.밀어서 탈탁하는 방식으로 교체가 쉽습니다.

 

마치며

이상 친환경 보일러와 조절기를 알아보았습니다. 온도조절기도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친환경보일러도 각 업체별로 대표적인 제품들을 선별한 것입니다. 혹시 보일러가 말썽이거나 수명이 다 되어가는 경우에는 위에 소개해드린 보일러를 한번 고민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친환경 보일러는 정부에서 지원금도 제공하고 있으니 해당되는 제품인지 꼭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참고1: 추천 냉장고 보기

참고2: 추천 노트북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