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음료수 냉장고 추천 11가지

미니 음료수 냉장고 추천드립니다. 작지만 알찬 냉장고는 곁에 두고 사용하시기에 큰 냉장고보다 훨씬 편리합니다.

하지만 너무 많은 소형 냉장고가 있어 어떤 것을 고를지 어려울수 있습니다. 지금 소개해드리는 냉장고를 한번 살펴보세요.

 

미니 음료수 냉장고 추천

미니 냉장고는 주방에 가지 않아도 안방이나 공부방에서 바로 시원한 음료를 마실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책상위에 두고 사용하거나 사이즈에 따라 바닥에 두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작게는 50리터의 사이즈부터 130리터의 사이즈까지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가격과 디자인을 고려해 자신에게 꼭 필요한 제품이 무엇인지 비교해보세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하이얼 쇼케이스 미니냉장고

하이얼 쇼케이스 미니냉장고

통유리의 심플한 디자인에 검정색상은 무난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컴프레서 방식으로 빠르고 강력하게 음료수를 시원하게 만들어줍니다.

132리터의 용량은 음료를 4단으로 쌓을만큼 넉넉하며 온도는 무려 7단까지 조절이 가능하여 활용범위가 매우 넓습니다. 1~3단에서는 견과류를, 4~6단은 와인을, 7단의 온도에서는 음식냄새를 없앨 수 있어 케이크를 보관하면  좋습니다.

 

메디하임 미니냉장고

메디하임 미니냉장고

49리터 용량으로 1인가구에 적합한 미니냉장고입니다. 14.5Kg으로 가벼워 집에서 쉽게 옮겨다닐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특히 냉동실을 단독으로 사용가능해 냉장과 냉동을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달걀전용 트레이가 마련되어 있으며 7단계의 온도조절장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쿠잉전자 미니냉장고

쿠잉전자 미니냉장고

레트로 디자인의 미니 음료수 냉장고 추천상품입니다. 색상은 차분하고 어디서나 어울리는 모던크림과 개성있고 강렬한 퓨어레드 2가지가 있습니다.

용량은 43리터이며이 화장품, 간식, 주류등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특히 수납의 높이를 조절할 수 있는것도 큰 장점입니다. 세련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를 고려할때 집안의 포인트가 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미니짱 20리터 미니냉온장고

미니짱 20리터 미니냉온장고

여름에는 냉장고로, 겨울에는 온장고로 사용할 수 있는 미니 음료수 냉장고 추천드립니다. 상비약 보관, 모유 보관, 식음료 보관, 화장품류 보관이나 차량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한 전천후 냉장고입니다.

20리터의 대용량에 높이가 조절되는 칸막이도 있습니다. 캔맥주 22개, 500ml 생수 18개, 캔커피 56개를 보관할 수 있는 크기입니다.

 

윈텍 다용도 미니 쇼케이스 냉장고

윈텍 다용도 미니 쇼케이스 냉장고

냉장고에 직접 냉각이 되는 컴프레셔 방식으로 냉장효과가 탁월합니다. 강/중/약의 온도조절이 가능하며 실내등을 켜고 끌수 있는 부가기능도 마련되었습니다.

작은 사이즈와 전면 투명유리 채용으로 상품을 전시해 홍보하는용도로도 좋습니다. 농가에서는 씨앗을 보관하는데 사용이 가능하고 장기간동안  물품을 냉장보관해 저장하는데 활용할 수 있습니다.

 

벨류텍 차량겸용 냉온장고

벨류텍 차량겸용 냉온장고

벨류텍은 CPU가 내장되어있는 PCB를 전문으로 생산하는 업체입니다.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냉온열기와 전기자재를 개발하고 생산하는 전문회사입니다.

이 제품은 6리터의 용량에 아몰레드 유리로 마감처리되어 매우 고급진 디자인입니다.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두가지이며 차량용 시거잭 케이블이 가정용 아답터와 함께 제공되어 가정과 차량에서 모두 사용이 가능합니다.

 

오베리굿 코카콜라 미니냉장고

오베리굿 코카콜라 미니냉장고

미니 음료수 냉장고 추천 상품중 개성있는 제품을 찾으시는 분들께 권해드립니다. 4리터의 용량으로 초미니 사이즈를 자랑합니다.

하지만 내부는 2단으로 구성된 알찬 디자인이며 커다란 로고가 인상적입니다. 시거잭에 연결이 가능해 차량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LG전자 43L 미니냉장고

LG전자 43L 미니냉장고

믿을 수 있는 대기업 제품을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미니냉장고입니다. 44cm의 폭으로 중형사이즈로 색상은 슈퍼화이트입니다.

직냉식의 냉각방식에 정속형 컴프레서로 소음도 꼼꼼하게 신경쓴 제품입니다.

 

미디어 미니냉장고

미디어 미니냉장고

직냉식 냉각방식으로 빠르고 고르게 냉기를 보내어 식음료가 건조되는 것을 줄여줍니다. 온도조절이 쉬우며 저소음으로 설계었고 페트병이 들어갈 여유가 있습니다. 별도의 냉동칸이 마련되어 냉장과 냉동을 따로 조절가능한 형식입니다.

엠보스로 된 전면은 모던하며 중후한 느낌으로 디자인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집안 분위기를 호텔처럼 고급스럽고 차분하게 유지시켜줍니다. 색상은 흰색과 검정의 두가지로 선택이 가능합니다.

Coms 미니 냉온장고

Coms 미니 냉온장고

나만의 개성있는 냉장고를 찾으신다면 이 제품을 고려해보세요. 디자인이 매우 독특한 외관을 자랑하며 콤팩트한 사이즈를 가지고 있습니다.

냉온기능을 동시에 가지고 있어 사계절 내내 활용이 가능하고 캠핑이나 나들이때 차량에서도 사용이 가능한 시거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USB 미니캔냉온장고

USB 미니캔냉온장고

마지막으로 USB를 사용하는 초소형 캔냉장고를 소개드립니다. 책상위에서 이보다 더 편하게 사용할 수는 없겠네요. 작고 깜직한 스위치가 달려있어 손쉽게 냉온을 교체할 수 있습니다.

캔을 하나 보관할 정도의 내부이며 열전도에 강점이 있는 알루미늄을 재질로 펠티에소자(열전도소자)는 5도를 유지합니다. 내외부 온도차는 10도 전후를 유지합니다.

이상, 가정이나 야외에서 두루 사용가능한 미니 음료수 냉장고 추천 상품을 둘러보았습니다. 가격부터 독특한 외관까지 매우 다양한 상품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야식을 즐겨 드시거나 저녁에 간식을 즐겨 드시는 분들은 이런 형식의 미니냉장고가 요긴하게 활용될 것입니다.

차량내에서 손쉽게 활용도 가능하고 신선음료나 공동생활을 하는 공간에서는 더더욱 빛을 발할거라고 생각됩니다. 개인 상황에 맞고 활용도에 적합한 냉장고를 선택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