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요 안오는 다이어트 13가지 실천방법

요요 안오는 다이어트를 원하지 않으신가요? 요요는 조금만 방심해도 금방 찾아오는 불청객입니다.

다이어트를 어렵게 하고 요요로 고생할 필요가 없습니다. 오늘은 요요가 오지 않는 다이어트 방법을 알아 보겠습니다.

 

요요 안오는 다이어트

요요가 찾아오면 기존에 다이어트를 시도하기 전보다 체중이 더 증가할 수 있습니다. 신체는 급격하게 살이 빠지는 것이 몸에 이상이 있다고 느끼기 때문인데요.

그래서 위험에 대비해 더 많은 지방을 다시 축적하게 됩니다. 이런 요요를 막으려면 다음과 같이 실천해 보세요.

 

아침 먹기

요요를 막으려면 꾸준히 아침을 먹어 주어야 합니다. 아마 다이어트를 하면서 아침 식사를 잘 하셨으리라 생각되는데요.

귀찮아도 아침을 거르는 것은 요요가 잘 생기게 합니다. 아침으로는 사과 반쪽과 귀리, 요거트 등을 드시면 좋습니다.

 

규칙적인 식사하기

이제는 식사가 제법 일정하게 규칙을 찾았을 것입니다. 다이어트에 성공을 하셨다고 하더라도 이 식사는 지켜져야 하는데요.

단번에 다시 식사 시간과 먹는 양이 바뀌는 것은 안 좋습니다. 필요한 경우에만 디톡스 다이어트를 가끔 하시면 됩니다.

 

일상에서 많이 움직이기

이제 평소의 생활 습관을 돌아 보세요. 소파에 가만히 앉아 있는 것을 좋아하셨다면 일어서서 많이 움직이셔야 합니다.

부지런하게 움직이는 것은 꾸준히 칼로리를 태우도록 합니다. 조금 더 걷고 불편하고 힘 든 것도 마다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헐렁한 옷 안 입기

옷을 헐렁하게 입으면 자기도 모르게 긴장감이 사라집니다. 그러니 다이어트를 잘 성공했다면 잘 맞는 멋진 옷을 구매해 입으세요.

헐렁한 옷을 입으면 몸도 그 옷에 맞춰질 수 있습니다. 핏이 잘 맞는 옷을 입으면 다이어트를 유지하기 위해 더 노력하게 됩니다.

 

건강 습관 유지하기

꾸준히 실천하는 것을 가장 우선 시 해야 합니다. 다이어트에 성공한 것에 취해 있지는 마세요.

식사를 잘 하는 것과 운동을 열심히 하는 것도 게을리 하면 안 되는데요. 잘 실천했던 그 방법들을 앞으로도 계속 해야 합니다.

 

주 3회 유산소 운동

3회라고 꼭 정해 놓은 것은 아닙니다. 그런데 유산소 운동은 최소 3회 이상은 해야 제대로 운동이 될 수 있습니다.

조깅을 하거나 에어로빅을 다녀 보세요. 런닝도 좋고 배드민턴이나 줄넘기, 수영, 축구 등이 요요 안오는 다이어트 실천 방법입니다.

 

근육 운동 충분히 하기

유산소 운동으로 살을 많이 빼셨을 거라고 생각이 되는데요. 유산소 운동을 한 후에는 당일이 아니더라도 꼭 근력 운동이 동반되어야 합니다.

다이어트를 하면서 피부가 처지고 근육이 없어질 수도 있거든요. 근력 운동으로 살처짐을 막고 탄탄한 체형을 만들면 더 좋은 결과로 이어집니다.

 

칼륨 많은 음식 찾아 먹기

평소 건강한 음식을 잘 챙겨 드실 거라고 생각됩니다. 이때 칼륨이 많은 음식도 꾸준히 식단에 넣어 보시기 바랍니다.

바나나, 시금치 같은 칼륨 음식들은 붓기를 제거하고 노폐물을 배출합니다. 장기적으로 요요 안오는 다이어트 실천 방법으로 좋습니다.

 

꾸준한 식단 관리하기

아침과 점심, 저녁으로 이어지는 건강한 식단을 실천하셨나요? 매 주마다 혹은 매 월 마다 점검하고 업그레이드를 해 나가시기 바랍니다. 저탄고지도 계속 실천하시구요.

식단을 꾸준히 관리하면 잉여 칼로리를 잡을 수 있습니다. 안 먹어도 되는 음식을 조절할 수 있어 건강한 요요 안오는 다이어트가 완성됩니다.

 

간식을 건강하게 먹기

간식을 끊으시길 바랍니다. 하지만 쉽지 않을 거라고 생각되는데요. 그래서 간식은 건강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선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견과류나 요거트도 좋은 간식이 될 수 있습니다. 과일과 뻥튀기도 괜찮은 간식이니 이런 음식들로 요요 안오는 다이어트를 완성해 보세요.

 

마그네슘 잘 챙겨 먹기

신진대사를 활성화하면 칼로리를 잘 허비하게 되는데요. 운동을 꾸준히 하는 것도 열량 소모에 좋습니다.

이때 마그네슘은 부족한 에너지를 보충하도록 도와줍니다. 꾸준히 실천하는데 도움이 되는 성분입니다. 마그네슘은 견과류나 콩, 아보카도, 고등어, 시금치 등에 많습니다.

 

야식 끊기

야식은 간식과 달리 그냥 안 먹는 편이 좋은데요. 요요 안오는 다이어트 방법이라고 단호하게 말씀드리고 싶네요.

저녁을 특히 잘 먹은 경우라면 에너지 소비 시간이 별로 없습니다. 체내 불필요한 잉여 에너지가 남아 지방으로 쌓일 수가 있습니다.

 

스트레스 관리하기

회사에서 혹은 육아를 하면서 지치고 피곤한 상태가 자주 생기나요? 그렇다면 스트레스가 쌓이지 않도록 관리를 해야 합니다.

스트레스가 쌓이고 해소되지 않으면 보상 심리로 폭식을 유발하기도 합니다. 음식 섭취에 대한 통제를 잃을 수 있습니다.

 

극단적 다이어트는 피하기

다이어트에 성공했다고 더 심한 다이어트 방법을 찾지는 마세요. 지금까지 실천했던 다이어트 방법도 충분히 좋은 방법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다이어트에 성공하지 못하셨을 테니까요. 그러니 하루 종일 굶거나 한 음식만 먹는 극단적인 것은 맨 마지막에 고려해 보세요.

 

먹방 시청 금지

마지막으로 먹방 금지입니다. 이건 굉장히 현실적인데요. 먹는 방송을 보면서 대리 만족을 느끼시지 않으신가요?

하지만 식탐이 끊임 없이 올라올 수 있습니다. 갑자기 나도 모르게 음식을 먹는 것을 미리 방지할 필요가 있습니다.

 

요요 걱정 없는 다이어트 보조제 추천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센트디 다이어트 보조제

센트 센트디 다이어트 보조제

체지방이 잘 분해되도록 하는 센트디는 허리 둘레와 엉덩이 둘레를 감소 시켜 줍니다. 체지방이 확실히 제거될 수 있는 섭취입니다.

숙원 사업이었던 체지방 감소를 도와주어 입고 싶은 옷을 충분히 입을 수 있게 합니다. 가벼워지는 몸으로 아침을 맞이해 보세요.

 

스키니랩 모로실 다이어트 C3G

스키니랩 모로실 다이어트 C3G

이탈리아에서 공수해 온 모로실(열매 이름)을 사용한 다이어트 보조제가 있습니다. 순 식물성 건강기능 식품 스키니랩은 체지방이 많아 고민인 분들에게 희소식을 안겨줍니다.

굶지 않고 할 수 있는 다이어트 보조제로 허리 둘레가 걱정이라면 바로 드세요. 시서스는 하늘이 내린 선물입니다.

 

뉴트리원 비비랩 시서스 원 다이어트

뉴트리원 시서스 원 다이어트 보조제

다이어트를 시작하고 싶은 분들이나 성공한 다이어트를 유지하고 싶은 분들은 주목해 주세요. 하루 한 번으로 체지방을 감소시켜줄 매력적인 다이어트 보조제가 있습니다.

내가 원하는 바디를 오늘부터 찾으세요. 체지방을 씻어내는 BB랩의 시서스 원은 활력 있는 다이어트를 도와줍니다.

 

마무리하기

요요 안오는 다이어트를 꾸준히 하는 것으로 원하는 내 몸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로 고생한 경우라면 꼭 유지할 수 있는 노력을 해 주세요.

그리고 다이어트는 항상 현실적으로 해야 합니다. 일상 생활에 지장을 주지 않는 범위에서 실천해야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