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강 노트북 태블릿 10선

인강 노트북 태블릿이 필요하신가요? 인터넷 강의 노트북은 활용 범위에 따라 태블릿으로 대체해 사용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그럼 인터넷 강의에 적합한노트북은 어떤 것이 있는지 한번 살펴 보겠습니다.

 

인강 노트북 태블릿

인터넷 강의를 주로 하는 분들이라면 너무 고사양의 노트북은 필요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강의와 함께 실습을 병행해야 하는 분들이라면 필기와 함께 구동이 원활해야 할 필요성도 있습니다. 그래서 다양한 성능 조합을 가진 노트북들을 나열해 보았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DELL vostro 15

델 vostro 15

성능이 뛰어나고 기능도 좋은 델의 노트북입니다. 개인 프라이버시를 지키기 좋은 셔터 가림 장치가 장착된 이 노트북은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능력이 아주 뛰어납니다.

부팅을 한 흔적을 찾고 치료하는 기능으로 인강을 개인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 또한 매우 뛰어나고 고급스러운 점도 매력이 있습니다.

 

디클 탭 마이펜 10.1 태블릿 PC

디클 탭 마이펜

스타일러스하게 자유로운 디클의 태블릿입니다. 필압 조절이 가능한 스타일러스 펜을 기본 구성품에 포함을 시켜 활용성을 높였습니다. 공간 제약이 없는 4G LTE를 지원하고 안드로이드 10을 탑재하여 빠른 반응 속도를 보여줍니다.

풍부한 2개의 스피커와 10.1형의 FHD 디스플레이는 인강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충실히 수행하고 있습니다. 8000MAH의 대용량 배터리로 하루 최대 16시간의 사용이 가능한 점도 강점입니다.

 

베이직스 베이직북

베이직북

윈도우즈 최신 버전인 11이 설치가 되어있는 베이직스 베이직북은 가성비가 매우 좋습니다. 가격은 저렴한 반면에 기능에도 충실하여 인강을 듣거나 참여하는데 불편함을 가질 수 없습니다.

디스플레이는 FULL HD이며 카메라오 마이크까지 겸비한 인강용으로 2년 보증을 약속드립니다. 인강 노트북 태블릿으로 추천합니다.

 

삼성 갤럭시탭 A8

삼성 갤럭시탭 A8

와이드한 대화면에 쿼드 스피커를 장착한 이 탭은 효율적인 업무처리에 적합합니다. 화면을 분할하고 녹화할 수 있는 기능이 탁월합니다. 새로운 기준을 만들어가는 태블릿 A8은 삼성의 감각적인 시그니처 디자인이 살아있스습니다.

돌비 사운드와 함께 7040MAH의 배터리를 가지고 있으며 엣지 패널을 통해 원하는 앱을 자유롭게 드래그 앤 드롭할 수 있습니다.

인강을 그대로 녹화하고 편집을 할 수 있으며 영상 위에서 바로 메모까지 가능한 전천후 태블릿으로 이 A8을 추천드립니다.

 

MSI 스워드 GF66

MSI 스워드

다른 노트북에 비해 선명도가 매우 뛰어난 노트북을 소개합니다. 또한 사운드는 나히믹을 채용해 두 명이 블루투스를 각각 다르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친구와 함께 강의를 들어야 한다면 각각 무선 이어폰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향상된 시안성의 키패드와 함께 터치도 자연스러워 성능은 매우 뛰어납니다. 안정성도 뛰어나고 인공지능 센터로 성능은 항상 최적화된 인강 노트북 태블릿 중 하나입니다.

 

아이뮤즈 안드로이드 뮤패드 RS10

아이뮤즈 안드로이드 RS10

고해상도 스트리밍을 제공하는 뮤패드는 ARM 쿼드코어를 장착한 최신 안드로이드 11 기반의 패드입니다. 출퇴근길의 감상용 태블릿 사용은 물론 업무와 인강에 적합한 휴대성도 매우 훌륭합니다.

178도의 광시야각 화면에 25.65CM의 화면 크기는 압도적인 몰입을 보여줍니다. 화면이 꺼진 상태에서도 탭을 더블 터치로 켤 수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더 높은 가격대의 제품과 비슷한 퍼포먼스를 경험하게 해 줄 것 입니다.

카메라는 전 후면 200만 화소를 채용하였고 4GB의 메모리에 1TB의 외장 메모리가 지원 가능합니다.

 

LG 그램 시리즈

엘지 그램 15

말이 필요없는 그램 시리즈입니다. 성능은 최상을 유지하면서도 언제 어디서든 인강을 들을 수 있는 휴대성도 매우 뛰어납니다. 1킬로그램 전후의 그램으로 카페나 스터디카페에서 인강을 듣기 좋습니다.

(추천: 가성비 노트북)

 

태클라스트 APEX T10

태클라스트 APEX

업그레이드 된 T10 LITE는 기존에 하나인 C타입 포트가 두 개로 늘어 충전과 데이터 연결을 편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OTG 연결은 물론 USB 메모리, 마우스, 카드리더기 등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영상은 물론 부담 없이 강의를 수강하고 인터넷 뉴스를 확인하는 나만의 태블릿 PC로 하루를 함께 해 보세요. 재택 근무는 물론 온라인 강의와 유튜브 시청, 웹 서핑이 모두 자유로운 탭입니다.

회상 회의로 회사처럼, 인강 수강으로 학원처럼, 온라인 수업으로 학교처럼 활용 가능한 최적의 인강 노트북 태블릿 기기로 추천드립니다.

 

HP 15s

HP 15s

두개의 마이크로 인강에 최적화된 이 HP 노트북은 선명한 대화 내용을 선사합니다. 영상 또한 고화질 카메라가 적용되어 인강의 편리성을 더했습니다.

빠르게 충전이 가능한 배터리 시스템은 짧은 시간의 충전만으로 긴 사용 환경을 제공해 줄 것입니다. 가성비가 좋고 성능이 좋은 노트북으로 딱입니다.

 

삼성 갤릭시탭 S7

삼성 갤럭시탭 S7

심플하고 매력적인 디자인의 갤럭시 탭 S7입니다. 큰 화면에서 느껴지는 강력한 업무 효율성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표현의 한계를 뛰어넘는 S펜은 내 생각과 의견을 있는 그대로 보여줍니다.

일체형 메탈 디자인에 그린과 핑크, 실버와 블랙의 4가지 색상은 매우 아름다우며 손에 착 감깁니다. 다양한 멀티태스킹이 가능하며 삼성의 다른 갤럭시 기기들과의 호환성은 최고입니다.

인강에 꼭 필요한 뛰어난 화질의 카메라와 실제 펜을 연상시키는 S펜으로 손쉽게 강의 내용을 정리해 보세요. 그래픽을 하는 분이라면 더더욱 디자인도 가능한 S7을 추천 드립니다.

 

마치며

인강 노트북 태블릿을 살펴 보았습니다. 어떤 제품이 마음에 와 닿으셨나요? 수업이나 업무에 활용할 학습을 위한 분들 모두 강의를 제대로 보고 학습하기 위한 준비가 잘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