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좋은 단기 다이어트 best 16, 이렇게 간단하게?

효과좋은 단기 다이어트로 얼마나 살을 빼기를 원하시나요? 오늘 소개할 내용들은 잘 지키기만 한다면 금방 살이 빠지는 것을 체험하게 될 것입니다.

다만 이런 여러 방법들은 꼭 잘 계획하고 식단과 운동을 적절히 병행해야 하는데요. 오늘은 효과가 좋아 짧은 시간에 단기로 성공하는 다이어트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효과좋은 단기 다이어트

효과가 좋다고 모든 사람들이 다 똑같이 해서 같은 결과를 만들어 내지는 않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최소한 실천을 해 보고 자신에게 적당한 실행 방법을 찾아가는 것도 중요한데요.

아래의 설명 요소들은 그래서 무도 실천을 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그럼 어떤 방법들로 단기간에 살을 빼 볼 수 있을까요?

 

절식하기

우선 가장 단기간에 필요한 실천은 음식을 먹는 양을 획기적으로 줄여보는 것입니다. 물론 이 방법이 호불호가 있고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섭취하는 음식의 양을 반으로 줄이기만 해도 체중이 금방 빠질 텐데요. 하루에 필요한 성인들의 열량은 남자가 2500~3000kcal 정도입니다. 여성은 이보다 적은 1800~2300kcal 정도만 드시면 됩니다.

 

건강한 탄수화물로 먹기

식사를 줄이는 것에 더해서 먹는 밥의 종류를 바꿔 보는 것도 괜찮습니다. 식사로 대부분 흰 밥을 드시는데요.

현미밥이나 잡곡밥으로 혈당을 줄이고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곤약밥을 드시는 것은 칼로리를 아주 많이 줄일 수 있는 방법입니다.

단백질도 매일 먹기

단백질을 보충하는 것을 게을리 하면 안되는데요. 만약 다이어트를 시작한 분이라면 하루에 매일 일정량의 단백질을 먹어야 하는데요.

소고기 살코기나 닭가슴살, 혹은 계란 등을 드시면 좋습니다. 이 밖에도 콩이나 아보카도 같은 음식이 도움이 됩니다.

 

충분히 수분 보충하기

물을 적당히 마시는 것도 효과좋은 단기 다이어트에 중요한 요소입니다. 물을 마시면 물이 분해되기 위해서는 열량이 꽤 많이 필요하게 됩니다.

그래서 충분히 물을 마셔주는 것이 노력을 하지 않아도 체지방을 뺄 수 있는 방법입니다. 물의 종류에 탄산 음료나 과당 주스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천천히 식사하기

식사를 되도록 천천히 해 보시겠어요? 아마도 습관적으로 식사를 빨리 고 있는 것은 아닌지 확인해 보세요.

식사를 천천히 해야지 과식을 확실히 막고 효과좋은 단기 다이어트를 할 수 있습니다. 포만감도 훨씬 크고 오래 갈 것입니다.

 

채소 충분히 먹기

채소를 먹는 것을 게을리 하시면 안됩니다. 브로콜리나 양배추, 양상추, 파프리카 등을 꾸준히 드세요.

채소는 그 자체로 충분히 배가 부르면서 소화도 잘 되도록 합니다.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한 효과좋은 단기 다이어트 방법입니다.

 

지방 성분도 건강에 도움

지방이 몸에 이롭지 않다는 것 때문에 모든 지방을 기피하기도 하는데요. 이는 절대 좋은 방법이 될 수 없습니다.

건강에 도움이 되는 지방은 몸에 쌓이지 않고 필요한 영양과 에너지만 빼 갑니다. 아보카도, 연어, 참치, 오리고기, 생선 등에서 불포화 지방을 얻을 수 있습니다.

 

커피는 원두커피로 마시기

현대 생활에서 커피는 이제 빼 놓을 수 없는 주식에 가까워졌습니다. 식사를 한 후에는 많은 사람들이 커피를 마시는데요.

커피를 마실 때는 캬라멜 마끼아또 같은 달콤한 것은 피해 주세요. 되도록 원두 커피를 마시는 것은 체지방을 녹이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밤에는 안 먹기

야식을 드시는 것이 즐겁지 않으신가요? 물론 입이 즐거우니 행복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야식은 더 건강을 헤칩니다. 잠을 자기 전에는 위가 좀 비워져 있어야 효과좋은 단기 다이어트를 할 수 있습니다. 만약 야식을 먹어야 한다면 건강에 도움되는 야식으로 드세요.

 

식후 녹차 마시기

밥을 먹은 후에는 커피만 마실 필요가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고 카테킨이 많은 녹차는 언제나 다이어트에 이롭습니다.

식후에 녹차를 마시면 지방을 분해하고 건강한 영양 성분 흡수가 잘 되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가공 식품 줄이기

시중의 가공 식품은 좀 피해 보세요. 특히 효과좋은 단기 다이어트를 하려는 분은 더더욱 지금이라도 끊어 볼 필요가 있는데요.

가공 식품에 함유된 성분들은 당분과 나트륨 뿐 아니라 이롭지 않은 화학 성분들이 꽤 많이 들어 있습니다. 이런 성분들은 체외로 최대한 배출해야 합니다.

 

유산소 운동 시작하기

평소에 움직임은 어느 정도인가요? 만약 생활 속에서 많이 안 움직인다면 당장 런닝을 하시기 바랍니다.

기본적인 달리기나 에어로빅 등은 산소를 많이 태워 체지방을 없애줍니다. 축구나 수영, 배드민턴 같은 스포츠 종류도 좋습니다.

 

근육 운동 하기

유산소 운동만큼 근육 운동 역시 중요합니다. 효과좋은 단기 다이어트를 한다면 더더욱 근육 운동에 중점을 두세요.

탄탄한 몸매를 만들어 줄 것입니다. 기구를 활용한 운동은 신체 다양한 곳을 단련시킵니다.

 

맨몸 운동 하기

맨몸 운동은 쉽게 하기 좋은 근력 운동 중 한 가지 방법입니다. 턱걸이를 하거나 팔 굽혀 펴기를 하거나 스쿼트를 하는 방법 등이 있습니다.

맨몸 운동은 시간과 공간의 제약을 비교적 덜 받는 효과좋은 단기 다이어트 방법입니다.

 

칼륨 음식 잘 골라 먹기

칼륨이 많은 음식은 체내 노폐물 제거와 나트륨 배출에 아주 훌륭합니다. 칼륨 음식들은 시금치와 바나나를 포함해 수박과 키위, 딸기 등이 있습니다.

이 밖에도 연어나 고구마 아보카도, 흰 콩 등에도 아주 많은 칼륨이 있어 소화도 잘 되고 나트륨 배출로 붓기도 없애 주는 음식들입니다.

 

다이어트 보조제 찾아보기

마지막으로 자신에게 적합한 다이어트 보조제를 활용하는 것도 추천을 드립니다. 보조제는 건강을 헤치지 않으면서 더 쉽게 효과좋은 단기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스키니랩 모로실 다이어트 C3G

스키니랩 모로실 다이어트 C3G

4300억 판매 신화에 빛나는 나보다 나은 나를 만드는 다이어트 보조제를 소개합니다. 내 방식대로 매일을 증명하는 현실적인 스키니랩입니다.

체지방을 집중 공략하는 하루 한 정의 이 C3G는 이탈리아 시칠리아의 붉은 보석 모로실을 사용하였습니다. 당 함량을 98% 제거한 획기적인 다이어트 건강기능 식품입니다.

 

BNR17

BNR17

유산균이 살아있는 비에날씸을 위해 보냉백을 함께 드립니다. 이제 다이어트는 유산균으로 해 보세요. 체지방 감소는 물론 장을 건강하게 만드는 효과가 탁월합니다.

한국인 모유에서 유래한 특허 유산균을 함유한 에이스 바이옴의 식품입니다.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전 세계가 주목하는 우수성을 입증했습니다.

 

결론

효과좋은 단기 다이어트 방법은 당장 시작해서 2주간에 1~3kg을 빼 줄 거라고 생각이 되는데요. 그럼에도 꾸준히 실행하는 것이 가장 좋다고 생각합니다.

짤은 시기에 살을 빼면 금방 다시 살이 되돌아갈 수도 있습니다. 건강을 잘 생각하면서 올바른 실천으로 다이어트를 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