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부지방 태우는 음식 23가지 총정리!

복부지방 태우는 음식은 쉽게 체지방을 뺄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복부에 쌓인 지방은 꾸준히 관리해서 제거해야만 하는데요.

잘 가려서 먹게 되면 이런 지방들은 충분히 뺄 수 있을 거에요. 오늘 소개할 내용은 복부지방이 탈 수 있는 음식에 관한 정보입니다.

 

복부지방 태우는 음식

칼로리를 획기적으로 줄이거나 건강한 지방을 먹는 것이 중요한 다이어트 실천 방법입니다. 식단 관리로 복부를 날씬하게 만들어 보세요.

체지방이 쌓이면서 다양한 질병이 찾아오는데요. 미리 막을 수 있는 쉽고 좋은 방법은 음식 관리일 것입니다.

 

생강

생강은 생각보다 체지방을 확실히 빼 주는 복부지방 태우는 음식인데요. 생강의 진저롤은 생강차로 섭취를 하시면 좋을 것입니다.

쇼가올은 배둘레를 감소 시키는데 탁월한 효능을 가지고 있는데요. 식후에 생강으로 체중을 조절해 보시기 바랍니다.

 

자몽

과일 중에서는 자몽이 사과와 함께 체중을 줄여주는 대표 음식입니다. 자몽은 착즙으로 주스를 해서 마시기도 좋은 간식입니다.

다른 과질에 비해 인슐린 수치가 낮은 것도 큰 장점입니다. 자몽에는 체중을 줄일 수 있는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닭 가슴살

복부에 지방이 많아서 걱정인 분들이라면 닭 가슴살을 드시기 바랍니다. 닭고기는 풍부한 단백질을 가지고 있으며 탄수화물이 적은 편이에요.

비타민도 종류별로 많이 함유되어 있어요. 그 중에서도 B3 비타민은 인슐린에 직접적인 영향을 끼칩니다.

 

녹차

차 종류들도 복부지방 태우는 음식입니다. 녹차를 포함해 우롱차나 홍차 같은 것도 괜찮습니다.

차에 함유되어 있는 카테킨 성분이 체지방을 제거하는 효과가 있기 때문인데요. 운동을 병행한다면 쉽게 체지방과 중성 지방을 줄일 수 있게 합니다.

 

레몬밤

허브의 일종인 레몬밤을 드셔 보세요. 저도 레몬밤은 꾸준히 마시면서 체중을 관리하는데요.

일명 동안의 비결이면서 피부도 아름답게 만드는 효과가 있어요. 로즈마린산이 들어 있는 레몬밤은 체지방을 제거하는 효과도 아주 탁월하답니다. 레몬밤의 향도 좋아서 마시기도 수월할 거에요.

 

복부지방 태우는 음식1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올리브오일 중에서도 최고 등급인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이 복부지방 태우는 음식입니다. 열량은 좀 높은 편인데요.

그래서 많이 먹는 것은 추천을 드리지 않습니다. 하지만 하루 한 숟가락의 올리브오일이 건강한 지방을 보충하는 효능을 보여주는데요. 몸에 나쁜 지방을 밀어내기 때문에 체지방을 줄일 수 있을 거에요.

 

풋사과

사과를 하루에 반 개 정도 드셔 보시기 바랍니다. 사과는 건강에 도움이 되는 지방을 유지하도록 만들면서 근육도 지켜줍니다.

뱃살을 빼고 비만을 예방하는 괜찮은 음식입니다. 그리고 체내 나트륨과 노폐물 배출에도 좋은데요. 수용성 식이섬유로 소화가 잘 되고 장을 튼튼하게 만드는 역할도 합니다.

 

버섯

버섯은 다양한 미네랄 성분이 많이 들어 있는 식이섬유 덩어리입니다. 비타민d도 풍부한 음식으로 대사 활동을 도와주는데요.

비타민D가 부족한 경우 많은 확률로 뱃살이 잘 찌고 내장지방이 늘어납니다. 칼로리가 낮은 버섯은 이런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는 음식입니다.

 

계란

계란은 영양 많은 단백질 음식으로 인기가 많습니다. 체중 조절에는 항상 이 계란이 들어가는데요. 비타민도 있고 다양한 아미노산이 많이 들어 있습니다.

콜레스테롤을 걱정하는 분들도 계신데요. 흰자와 노른자를 함께 드시면 콜레스테롤 흡수가 더뎌지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아보카도

아보카도는 하루에 반 개 정도가 적정량인데요. 한 개 이상을 먹으면 칼로리에 부담이 있습니다.

하지만 적정량을 섭취하는 것은 아보카도의 건강한 불포화지방산을 섭취해 체중을 조절하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맛있는 음식으로 뱃살을 뺄 수 있겠네요.

 

계피

계피는 폴레페놀의 놀라운 효과를 가져오는 복부지방 태우는 음식인데요.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하면서 몸을 따뜻하게 만들어 주는 성분이 있어요.

따뜻한 성분들은 지방을 잘 녹이는 효과가 있어 지방 연소를 탁월하게 소화해 냅니다.

 

견과류

땅콩이나 아몬드 같은 견과류는 의외로 복부지방 태우는 음식인데요. 견과류가 칼로리가 낮은 음식은 절대 아니잖아요?

하지만 적당히 섭취하는 것은 몸에 좋은 지방을 먹으면서 체중을 조절하는 방법입니다. 단백질도 풍부하고 섬유소가 많은 포만감 긴 음식이에요.

 

요거트

유제품들도 괜찮은 복부지방 태우는 음식이 될 수 있습니다. 우유도 저지방 우유를 드시면 여러 영상 성분들이 건강을 유지하면서 체지방을 태우게 되는데요.

요거트는 더 많은 체지방을 줄여줄 것입니다. 배가 고픈 것도 해결하고 간식으로도 좋은 음식이에요. 공복이나 아침 저녁 언제든 드셔도 괜찮은 다이어트 식품입니다.

 

다크초콜릿

초콜릿을 체지방 줄이는데 먹으라는 것은 의아할 거라고 생각됩니다. 하지만 딱 범위를 한정해서 다크초콜릿을 드시는 것으로 제한해 보세요.

체지방을 확실히 줄이는 방법이 분명 되는데요. 카카오 함유량이 많은 다크초콜릿은 항산화 효과도 탁월해 다양한 잔병을 예방하기 좋습니다.

 

복부지방 태우는 음식 2

 

토마토

맛있는 슈퍼푸드 토마토를 추천드려요. 저칼로리 대표 음식이면서 수분이 많은 토마토가 지방을 없애는 성분을 함유하고 있거든요.

리코펜 성분이 많이 흡수되면서 충분히 먹어도 칼로리가 적어 밥보다 나은 음식이에요. 혈압에도 좋고 피로도 푸는 토마토로 다양한 건강 효능을 가져 가시기 바랍니다.

 

단호박

단호박의 식이섬유는 아주 많은데요. 칼로리는 다른 음식들에 비해 상당히 낮은 편에 속합니다.

체지방을 줄여주는 성분으로는 펙틴이 있습니다. 단호박의 펙틴은 노폐물을 걸러 배출하면서 배둘레의 지방을 함께 흡수 배출시킵니다.

 

키위

키위의 독특한 특징을 살펴 볼까요? 키위에 함유되어 있는 당은 유산균의 먹이가 되기 좋은 당이에요. 그래서 섭취 후에는 프리바이오틱스라는 건강에 도움이 되는 유산균 증식을 돕게 되는데요.

그만큼 빨리 소화 흡수되면서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만들어 줍니다.

 

베리 종류

다양한 베리 음식도 복부지방 태우는 음식인데요. 블루베리를 포함해 딸기나 아사히베리, 블랙베리 등을 드시기 바랍니다.

비타민이 풍부하고 식이섬유가 많아 포만감이 길게 느껴질 거에요. 망간이 많이 들어 있어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합니다.

 

완두콩

콩 종류들이 대체로 좋은 복부지방 태우는 음식이라고 말씀 드리고 싶어요. 그래서 검은콩이나 작두콩, 강낭콩, 팥 등을 골고루 드시면 도움이 많이 될 건데요.

그 중에서도 완두콩은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하면서 복합 탄수화물을 가지고 있어요. 완두콩의 단백질은 배가 오래 부르게 하고 신진대사가 원활히 돌아가도록 만들 것입니다.

 

고추

고추의 캡사이신이 체지방을 녹이는데 도움을 줍니다. 매운 맛을 내는 이 캡사이신 성분은 지방이 잘 타도록 해 주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신진대사 활성화에 기여하고 체력을 증진하는데요. 고추가 더 빨리 에너지를 소비할 수 있도록 만듭니다.

 

도토리묵

도토리로 만든 묵은 수분이 거의 대부분을 차지합니다. 그래서 맛있는 음식이면서도 칼로리가 아주 낮은 다이어트 식품이에요.

도토리묵이 포만감을 가지게 하지만 저칼로리로 지방이 쌓이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지방 성분이 거의 들어있지도 않아요.

 

대추

대추는 어떻게 체지방을 줄이는 것일까요? 대추를 많이 볼 수 있는 음식이 삼계탕인데요.

삼계탕의 독성 물질과 지방 성분들을 흡수하기 때문입니다. 우리의 몸 속에 들어간 대추는 이런 지방들을 흡수 배출하는 효과를 가져옵니다.

 

단백질 음식

마지막으로 추천 드릴 복부지방 태우는 음식은 단백질입니다. 단백질 음식들은 콩이나 두부 혹은 등푸른 생선 등에서 찾을 수 있는데요.

이런 다양한 단백질 음식들은 기본적으로 체력이 떨어지지 않도록 하면서 체력을 보충합니다. 또 원활하게 지방이 타도록 만드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복부지방 태우는 보조식품

음식으로 복부지방을 잘 태우면서 보조식품의 도움도 받을 수 있는데요. 건강을 헤치지 않으면서 제대로 된 영양 보충을 도와주는 상품들을 소개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비비랩 시서스 원 다이어트 (뉴트리원)

뉴트리원 시서스 원 다이어트 보조제

비비랩의 유명세는 이제 많은 사람들이 경험하고 이야기하기 시작하였습니다. 새로운 다이어트의 획기적인 시작을 시서스원으로 시작해 보세요. 충분히 원하는 체중을 가질 수 있을 것입니다.

 

네이처스웨이 L-카르니틴

네이처스웨이 엘 카르니틴

아르기닌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것을 알고 계신가요? 네이처스웨이에서는 다이어트에도 좋은 l아르기닌 성분을 함유한 영양제를 선보였습니다. 건강은 있을 때 챙기는 것입니다.

 

칼로바이 ‘파워쉐이크’ 단백질

칼로바이 퍼팩트 파워쉐이크

단백질 음식을 섭취하는 것은 다이어트에 아주 중요한 방법입니다. 꼭 필요한 성분들을 함유해 근육을 지켜줍니다.

맛있는 파워쉐이크로 나만의 멋을 찾아가 보시기 바랍니다.

 

정리하기

복부지방 태우는 음식으로 빠른 다이어트를 시작해 보시기 바랍니다. 하루가 늦어지면 회복하는 것은 훨씬 길어질 수 있습니다.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는 가장 쉬운 길은 살을 빼는 것일 수도 있는데요. 먹으면서 다이어트 하는 방법을 찾아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